파괴적인 혁신이란 무엇일까요?

파괴적 혁신은 고가 또는 고도의 제품 또는 서비스(이전에는 고급 또는 숙련된 소비자층이 이용할 수 있었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을 말한다. 이런 변화는 오랜 경쟁자를 밀어내고 시장을 교란시킨다.

파괴적인 혁신을 위해서는 기술,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일관성 있는 가치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혁신은 기존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혁신 과정이다.

파괴적인 혁신은 같은 타깃 그룹의 제품을 개선하거나 강화하는 프로세스가 아니라 더 큰 비타겟 시장에서 사용하기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되는 테크놀로지를 포함합니다.

파괴적인 혁신의 한 예는 디지털 음악 다운로드 도입으로 CD(컴팩트 디스크)로 대체되었다.

지속 가능한 기술은 기업이 예측 가능한 시간대에 운영을 점진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었습니다.

이러한 기술과 그것들이 비즈니스에 편입되는 방법은, 주로 기업이 경쟁력을 유지하거나 적어도 현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파괴적인 기술과 이들의 통합 방법(파괴적인 혁신)은 계획이 쉽지 않고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기업에게는 더욱 괴멸적인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파괴적인 혁신에 투자하는 것은 복잡해질 수 있다. 기술 자체의 개발에 집중할 것이 아니라 파괴적인 기술에 기업이 어떻게 적응하는가에 투자가 집중해야 한다.

아마존, 구글(GOOGL), 페이스북(FB) 등 파괴적인 기술로 인터넷에 집중해 온 기업이 대표적이다.

인터넷은 현대사회에 깊숙이 파고들었고 파괴적인 혁신을 비즈니스 모델로 통합하지 못한 기업은 쫓겨났다.

인공지능(AI)과 그 잠재력이 직원들에게서 배워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일자리 시장 전체에 조만간 파괴적인 혁신이 될지도 모른다.

기술이나 혁신을 파괴적으로 하는 것은 논점입니다. 이 용어는 정말 파괴적이지 않은 기술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인터넷은 이전 기술의 반복이 아니었기 때문에 혼란을 초래했습니다.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돈을 벌기 위한 독특한 모델을 만든 것은 새로운 일이었다.

물론 그것은 다른 비즈니스 모델에 손실을 가져왔다.

웹브라우징이나 스트리밍 등 컴퓨팅 요구에 노트북컴퓨터나 데스크톱 대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도 파괴적인 혁신의 또 다른 사례다.

기술강화에 따라 휴대전화는 이들 기능을 지원하는 소형 프로세서, 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 개발자들은 휴대전화를 갖고 있어 웹서핑을 하려 할 때 노트북 휴대와 접속에 불편을 겪는 모바일 소비자들의 광범위한 시장을 노렸다.

스마트폰은 작고 보관이 용이하고 접근성이 좋아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다.

반면 T형차는 기존 기술의 개선으로 출시 시 널리 채택되지 않았기 때문에 파괴적인 혁신의 전형적인 예가 되지 않는다.

자동차업계는 대량생산이 가격을 내려 수송시스템 전체를 바퀴에서 바퀴로 옮길 때까지 이륙하지 않았다. 그런 의미에서 대량생산 체제는 파괴적 혁신의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

파괴적인 혁신은 무시되거나 간과되는 시장과 기술에 대한 접근을 필요로 하며 제품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중단하려면 파트너 네트워크도 새로운 중단을 수반하는 비즈니스 모델의 혜택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 핵심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크놀로지의 활성화는 비즈니스에서 테크놀로지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프로세스를 실질적으로 변경 또는 개선하는 테크놀로지와 혁신, 혹은 사람들이 어떤 일을 수행할지 정의합니다.

파괴적인 혁신의 구체적인 예로,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제품의 가격과 가용성을 보다 광범위한 시장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또는 혁신인 제품의 가격과 가용성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 또는 혁신입니다.

기본적으로 시장을 혼란시키는 속도는 기술이 얼마나 빨리 개발되고 그 이후에 개선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라는 거죠. 그러나 중단 속도는 반드시 중단의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메트릭은 아닙니다.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혁신을 활용하여 신규 또는 최하위층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들은 일반적으로 기존 기업의 이익을 견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여유가 없거나 제품이 너무 세련되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은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일관성 있는 가치 네트워크에는 성공적인 중단으로 이익을 얻는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비즈니스 파트너가 포함됩니다.

판매업자, 공급업자, 판매업자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하거나 적합하기 위하여 프로세스 변경 또는 재편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구성원은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오래된 네트워크 프로세스는 중단 목표를 규정하지 않음으로써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낳게 됩니다.

파괴적인 혁신은 바람직하지 않은 시장과 무시된 시장에 대해 보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과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제공하는 혁신입니다.

기성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수익성 높은 고객기반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미개척 부문의 요구와 요구를 대부분 무시한다.

이러한 주의부족으로 인해 소규모 기업이나 신규진입 기업은 보다 간단하고 저렴한 가격 선택사항으로 무시된 인구를 타깃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속적인 혁신은 고객과 시장의 수요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과 서비스를 기존 고객 기반으로 보다 좋게 만들기 위해 혁신하는 과정입니다.

지속적인 혁신은 미개척 시장과 무시된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성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혁신적입니다.

많은 양의 음악을 담을 수 있는 CD를 만드는 CD업체들은 스크래치에 강한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를 도입해 CD를 시대에 뒤떨어지게 만드는 기업은 파괴적인 혁신이다.

인터넷의 파괴적 혁신이 일그러진 전형적인 사례는 서점업계 재편이다.

대기업 서점 체인은 Amazon(AMZN)에 졌다.왜냐하면, 모든 마을에서 실점포를 소유할 필요 없이 재고를 표시하고, 그 후 구매자의 집에 책을 발송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쇼핑이 널리 보급되기 전에는 번즈나 귀족, 현재는 폐허가 된 국경 같은 전통 서점에서 책이 판매되고 있었다.

Amazon의 인기는 이익과 시장점유율과 함께 높아져, 많은 서점을 선반의 뒤나 폐업으로 몰아넣었다.

발매 이래, Amazon은 인터넷을 이용해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만드는 것에 성공하고 있어, 식료품을 포함한 실제 점포에서 제공되고 있는 것의 대부분은 Amazon의 웹 사이트로부터 주문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작은 차고 출신의 회사들이 인터넷의 힘으로 틈새쇼핑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서 비롯된 책들입니다.

넷플릭스(NFLX)도 파괴적인 이노베이터입니다.

수천 개의 비디오숍에서 VHS 테이프와 DVD가 대량 대여되던 시절, 신흥업체 넷플릭스는 낙오된 온라인 쇼핑 시장을 대응하기 위한 오프닝을 보았다.

이들은 인터넷의 힘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DVD 카탈로그를 열람하고 타인의 선택에 좌우되지 않고 대여하며, 선택한 물건을 직접 집으로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우편으로 DVD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들은 비즈니스 모델을 수정하고 온라인 오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을 교란시킬 방법을 찾아냈다.

그러나 오늘날 경쟁사들은 넷플릭스의 시장점유율을 빼앗아 이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복제하였습니다.

넷플릭스가 계속 지배적으로 유지되는 기간은 시간이 지나면서 알게 되겠지만 이들이 일으킨 혼란은 틀림없다.

혁신적인 혁신은 하위층 또는 전통적으로 시장성이 없는 소비자를 위한 단순하고 경제적인 옵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전환하는 데 사용되는 혁신적인 과정을 포함한다.

지속적인 혁신과는 달리 현재의 고객을 위해 기존의 제품을 개선하는 것은 포함되지 않았다.

파괴적인 혁신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바꿀 수 있는 기술, 파괴적인 혁신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모델, 파괴의 성공을 지원하고 혜택을 받는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 파트너의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아마존과 넷플릭스는 유명한 기성기업이 지배하는 업계의 신규 진출로 시작된 시장 파괴자의 예입니다.

파괴적인 혁신이란 값비싸거나 고도의 제품,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보다 단순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광범위한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변환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혁신과 기술이 어떻게 시장을 바꿀 수 있는지 합리적이고 쉽고 접근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과정을 설명하면서 이후 선대가 태어난 시장을 혼란스럽게 한다.

아마존은 파괴적인 혁신의 명확한 예를 제공하고 있다. 1995년 제프 베저스는 인터넷이 상업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생각에 동의하고 아마존을 설립해 성장 중인 온라인 쇼핑 커뮤니티에 책을 판매했지만 대부분 무시당했다.

그러자 그는 상당수 서점을 폐업했다. 넷플릭스도 대표적인 예죠. 미디어업계를 혼란시킨 뒤 지배적인 플레이어인 블록버스터는 9000개 이상의 실점포를 가졌다는 점에서 현재 Airbnb로 된 한 점포로 옮겼다.

파괴자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파트너의 네트워크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 핵심 요건에는 기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 비즈니스 파트너가 중단 성공으로 이익을 얻는 일관된 가치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인적 자본과 지적 자본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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